티스토리 뷰

미운우리새끼' 홍선영이 22kg를 감량해 새롭게 태어났답니다. 9월 8일 때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함께 운동에 나선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홍선영은 몰라보게 날씬해진 외모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답니다. 그는 동생 홍진영과 함께 헬스장에서 몸풀기를 시작했으며 "건강한 운동을 시키기 위해 데려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홍진영은 "내가 제일 극혐하는 게 운동이다"라며 질색했답니다. 참고로 홍선영의 전공은 예전에 성악과라고 밝힌 바가 있죠. 학력 대학교는 미공개네요.

하지만 이내 홍선영의 지휘 하에 자매는 함께 운동을 시작했고 이를 본 모벤져스는 "진짜 많이 빠졌다", "날씬해졌다"며 놀라워했답니다. 홍선영은 "요즘에 사람들이 너한테 보톡스 맞았다, 살이 불었다는 말을 하더라"라고 말하자 홍진영은 "사랑니를 뽑아서 그렇다. 나 진짜 살 안쪘다"며 해명했답니다. 홍자매의 어머니는 "지금 22kg가 빠졌던 사오항이다. 운동 열심히 하고 음식도 먹으라고 사정해도 잘 안먹는다"며 홍선영의 감량 비법을 밝혔답니다. 또한 홍선영은 3개월 전, 런닝머신에서 걷는 것조차 힘들어했던 모습과 달리 동생 홍진영에게 운동 비법을 전수해 180도 다른 모습을 보였답니다.

댓글